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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거형을 열거하는 방법?

starcafe 2023. 5. 18. 21: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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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거형을 열거하는 방법?

어떻게 할 수 ?enum에? C#에?

예: 다음 코드는 컴파일되지 않습니다.

public enum Suit
{
    Spades,
    Hearts,
    Clubs,
    Diamonds
}

public void EnumerateAllSuitsDemoMethod()
{
    foreach (Suit suit in Suit)
    {
        DoSomething(suit);
    }
}

그리고 다음과 같은 컴파일 시간 오류가 발생합니다.

'Suit'은 'type'이지만 'variable'처럼 사용됩니다.

은 실니다합패에서 합니다.Suit키워드, 두 번째.

foreach (Suit suit in (Suit[]) Enum.GetValues(typeof(Suit)))
{
}

참고: 캐스팅 대상(Suit[])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코드를 0.5ns 더 빠르게 만듭니다.

값보다는 각 열거형의 이름을 인쇄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. 값보다는 출력하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.어떤 경우에Enum.GetNames()올바른 접근법인 것 같습니다.

public enum Suits
{
    Spades,
    Hearts,
    Clubs,
    Diamonds,
    NumSuits
}

public void PrintAllSuits()
{
    foreach (string name in Enum.GetNames(typeof(Suits)))
    {
        System.Console.WriteLine(name);
    }
}

그러나 값을 늘리는 것은 열거형 값을 열거하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.당신은 대신 이것을 해야 합니다.

나는 사용할 것입니다.Enum.GetValues(typeof(Suit))대신.

public enum Suits
{
    Spades,
    Hearts,
    Clubs,
    Diamonds,
    NumSuits
}

public void PrintAllSuits()
{
    foreach (var suit in Enum.GetValues(typeof(Suits)))
    {
        System.Console.WriteLine(suit.ToString());
    }
}

열거형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했습니다.누군가가 그걸 사용할 수 있을지도...

public static class EnumExtensions
{
    /// <summary>
    /// Gets all items for an enum value.
    /// </summary>
    /// <typeparam name="T"></typeparam>
    /// <param name="value">The value.</param>
    /// <returns></returns>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AllItems<T>(this Enum value)
    {
        foreach (object item in Enum.GetValues(typeof(T)))
        {
            yield return (T)item;
        }
    }

    /// <summary>
    /// Gets all items for an enum type.
    /// </summary>
    /// <typeparam name="T"></typeparam>
    /// <param name="value">The value.</param>
    /// <returns></returns>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AllItems<T>() where T : struct
    {
        foreach (object item in Enum.GetValues(typeof(T)))
        {
            yield return (T)item;
        }
    }

    /// <summary>
    /// Gets all combined items from an enum value.
    /// </summary>
    /// <typeparam name="T"></typeparam>
    /// <param name="value">The value.</param>
    /// <returns></returns>
    /// <example>
    /// Displays ValueA and ValueB.
    /// <code>
    /// EnumExample dummy = EnumExample.Combi;
    /// foreach (var item in dummy.GetAllSelectedItems<EnumExample>())
    /// {
    ///    Console.WriteLine(item);
    /// }
    /// </code>
    /// </example>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AllSelectedItems<T>(this Enum value)
    {
        int valueAsInt = Convert.ToInt32(value, CultureInfo.InvariantCulture);

        foreach (object item in Enum.GetValues(typeof(T)))
        {
            int itemAsInt = Convert.ToInt32(item, CultureInfo.InvariantCulture);

            if (itemAsInt == (valueAsInt & itemAsInt)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yield return (T)item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
    /// <summary>
    /// Determines whether the enum value contains a specific value.
    /// </summary>
    /// <param name="value">The value.</param>
    /// <param name="request">The request.</param>
    /// <returns>
    ///     <c>true</c> if value contains the specified value; otherwise, <c>false</c>.
    /// </returns>
    /// <example>
    /// <code>
    /// EnumExample dummy = EnumExample.Combi;
    /// if (dummy.Contains<EnumExample>(EnumExample.ValueA))
    /// {
    ///     Console.WriteLine("dummy contains EnumExample.ValueA");
    /// }
    /// </code>
    /// </example>
    public static bool Contains<T>(this Enum value, T request)
    {
        int valueAsInt = Convert.ToInt32(value, CultureInfo.InvariantCulture);
        int requestAsInt = Convert.ToInt32(request, CultureInfo.InvariantCulture);

        if (requestAsInt == (valueAsInt & requestAsInt))
        {
            return true;
        }

        return false;
    }
}

Enum 자체는 FlagsAttribute로 장식되어야 합니다.

[Flags]
public enum EnumExample
{
    ValueA = 1,
    ValueB = 2,
    ValueC = 4,
    ValueD = 8,
    Combi = ValueA | ValueB
}

버전은 .NET을 지원하지 .Enum.GetValuesIdeas 2.0: Enum의 좋은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Compact Framework에서 값 가져오기:

public Enum[] GetValues(Enum enumeration)
{
    FieldInfo[] fields = enumeration.GetType().GetFields(BindingFlags.Static | BindingFlags.Public);
    Enum[] enumerations = new Enum[fields.Length];

    for (var i = 0; i < fields.Length; i++)
        enumerations[i] = (Enum) fields[i].GetValue(enumeration);

    return enumerations;
}

반영과 관련된 모든 코드와 마찬가지로 한 번만 실행되고 결과가 캐시되도록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.

사용하다Cast<T>:

var suits = Enum.GetValues(typeof(Suit)).Cast<Suit>();

여기있습다.IEnumerable<Suit>.

새로운 .NET 5 솔루션:

.NET 5는 다음 방법을 위한 새로운 일반 버전을 도입했습니다.

Suit[] suitValues = Enum.GetValues<Suit>();

이것이 지금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.

각 루프의 사용량:

foreach (Suit suit in Enum.GetValues<Suit>())
{

}

그냥 인 이름인 그고문열이필경요름일우있수사다습니이용할반을 .GetNames방법:

string[] suitNames = Enum.GetNames<Suit>();

이 다른 합니다. 왜냐하면 저는이다효생고다니각합라이율적다제보안른것이▁i다니▁is▁suggest생각합ions. 왜냐하면GetValues()루프가 있을 때마다 호출되지 않습니다.그것은 또한 더 간결합니다. 타임 오류가 합니다. 가 아니라 오류가 합니다. 런타임 예외가 아닙니다.Suit가 아닙니다.enum.

EnumLoop<Suit>.ForEach((suit) => {
    DoSomethingWith(suit);
});

EnumLoop에는 다음과 같은 완전히 일반적인 정의가 있습니다.

class EnumLoop<Key> where Key : struct, IConvertible {
    static readonly Key[] arr = (Key[])Enum.GetValues(typeof(Key));
    static internal void ForEach(Action<Key> act) {
        for (int i = 0; i < arr.Length; i++) {
            act(arr[i]);
        }
    }
}

당신은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.Enum.GetValues()실버라이트에서.

Einar Ingebrigtsen의 블로그 원본 게시물:

public class EnumHelper
{
    public static T[] GetValues<T>()
    {
        Type enumType = typeof(T);

        if (!enumType.IsEnum)
        {
            throw new ArgumentException("Type '" + enumType.Name + "' is not an enum");
        }

        List<T> values = new List<T>();

        var fields = from field in enumType.GetFields()
                     where field.IsLiteral
                     select field;

        foreach (FieldInfo field in fields)
        {
            object value = field.GetValue(enumType);
            values.Add((T)value);
        }

        return values.ToArray();
    }

    public static object[] GetValues(Type enumType)
    {
        if (!enumType.IsEnum)
        {
            throw new ArgumentException("Type '" + enumType.Name + "' is not an enum");
        }

        List<object> values = new List<object>();

        var fields = from field in enumType.GetFields()
                     where field.IsLiteral
                     select field;

        foreach (FieldInfo field in fields)
        {
            object value = field.GetValue(enumType);
            values.Add(value);
        }

        return values.ToArray();
    }
}

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Enum.GetNames(Suit)

내 솔루션은 .NET Compact Framework(3.5)에서 작동하며 컴파일유형 검사를 지원합니다.

public static List<T> GetEnumValues<T>() where T : new() {
    T valueType = new T();
    return typeof(T).GetFields()
        .Select(fieldInfo => (T)fieldInfo.GetValue(valueType))
        .Distinct()
        .ToList();
}

public static List<String> GetEnumNames<T>() {
    return typeof (T).GetFields()
        .Select(info => info.Name)
        .Distinct()
        .ToList();
}
  • 만약 누군가가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을 안다면.T valueType = new T()저는 해결책을 볼 수 있다면 기쁠 것입니다.

통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List<MyEnum> result = Utils.GetEnumValues<MyEnum>();
public void PrintAllSuits()
{
    foreach(string suit in Enum.GetNames(typeof(Suits)))
    {
        Console.WriteLine(suit);
    }
}
foreach (Suit suit in Enum.GetValues(typeof(Suit))) { }

나는 이것이 엄청나게 느리다는 막연한 소문을 들었습니다.아는 사람?오리온 에드워즈 2008년 10월 15일 1시 3분 17초

어레이를 캐싱하면 속도가 상당히 빨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매번 (반사를 통해) 새로운 어레이를 얻는 것처럼 보입니다.대신:

Array enums = Enum.GetValues(typeof(Suit));
foreach (Suit suitEnum in enums) 
{
    DoSomething(suitEnum);
}

그게 적어도 조금 더 빠르다고, 자?

주요 답변을 결합하는 것만으로 매우 간단한 확장을 만들었습니다.

public static class EnumExtensions
{
    /// <summary>
    /// Gets all items for an enum value.
    /// </summary>
    /// <typeparam name="T"></typeparam>
    /// <param name="value">The value.</param>
    /// <returns></returns>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AllItems<T>(this T value) where T : Enum
    {
        return (T[])Enum.GetValues(typeof (T));
    }
}

그것은 깨끗하고, 단순하며, @Jeppe-Stig-Nielsen의 말에 따르면, 빠릅니다.

세 가지 방법:

  1. Enum.GetValues(type) Compact Framework Silverlight가 아닌 . 1.1
  2. type.GetEnumValues() 4 할 수 .NET 4 이상에서만 사용 가능
  3. type.GetFields().Where(x => x.IsLiteral).Select(x => x.GetValue(null))서나 합니다.

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.GetEnumValues형식 인스턴스에 도입되었습니다.그것은 저에게 전혀 읽을 수 없습니다.


같은도우수하것는업을미▁▁helper하 같은 도우미 수업을 것.Enum<T>가장 읽기 쉽고 기억에 남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.

public static class Enum<T> where T : struct, IComparable, IFormattable, IConvertible
{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Values()
    {
        return (T[])Enum.GetValues(typeof(T));
    }
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string> GetNames()
    {
        return Enum.GetNames(typeof(T));
    }
}

이제 전화해 보세요.

Enum<Suit>.GetValues();

// Or
Enum.GetValues(typeof(Suit)); // Pretty consistent style

성능이 중요한 경우에도 일종의 캐싱을 사용할 수 있지만, 이 문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.

public static class Enum<T> where T : struct, IComparable, IFormattable, IConvertible
{
    // Lazily loaded
    static T[] values;
    static string[] names;
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Values()
    {
        return values ?? (values = (T[])Enum.GetValues(typeof(T)));
    }
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string> GetNames()
    {
        return names ?? (names = Enum.GetNames(typeof(T)));
    }
}

반복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Enum:

1. var values =  Enum.GetValues(typeof(myenum))
2. var values =  Enum.GetNames(typeof(myenum))

는 ** 번째는 ** 배형값 ** 제로니다합공의 합니다.object 두 합니다.String**s.

에서사에 합니다.foreach아래와 같이 루프:

foreach(var value in values)
{
    // Do operations here
}

ToString()을 사용한 다음 플래그에서 스핏 배열을 분할하고 구문 분석합니다.

[Flags]
public enum ABC {
   a = 1,
   b = 2,
   c = 4
};

public IEnumerable<ABC> Getselected (ABC flags)
{
   var values = flags.ToString().Split(',');
   var enums = values.Select(x => (ABC)Enum.Parse(typeof(ABC), x.Trim()));
   return enums;
}

ABC temp= ABC.a | ABC.b;
var list = getSelected (temp);
foreach (var item in list)
{
   Console.WriteLine(item.ToString() + " ID=" + (int)item);
}

나는 이것이 더 낫거나 심지어 좋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.나는 단지 또 다른 해결책을 말하고 있습니다.

열거값의 범위가 0에서 n - 1 사이일 경우 일반적인 대안은 다음과 같습니다.

public void EnumerateEnum<T>()
{
    int length = Enum.GetValues(typeof(T)).Length;
    for (var i = 0; i < length; i++)
    {
        var @enum = (T)(object)i;
    }
}

열거형 값이 연속적이고 열거형의 첫 번째 및 마지막 요소를 제공할 수 있는 경우 다음을 수행합니다.

public void EnumerateEnum()
{
    for (var i = Suit.Spade; i <= Suit.Diamond; i++)
    {
        var @enum = i;
    }
}

하지만 그것은 엄밀하게 열거하는 것이 아닙니다. 그냥 반복하는 것입니다.두 번째 방법은 다른 어떤 접근법보다 훨씬 빠릅니다.

빌드 및 실행 시 속도 및 유형 확인이 필요한 경우 이 도우미 방법이 LINQ를 사용하여 각 요소를 캐스트하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.

public static T[] GetEnumValues<T>() where T : struct, IComparable, IFormattable, IConvertible
{
    if (typeof(T).BaseType != typeof(Enum))
    {
        throw new ArgumentException(string.Format("{0} is not of type System.Enum", typeof(T)));
    }
    return Enum.GetValues(typeof(T)) as T[];
}

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static readonly YourEnum[] _values = GetEnumValues<YourEnum>();

반품은 합니다.IEnumerable<T>하지만 여기선 아무것도 못 사요

다음은 DDL에 대한 선택 옵션을 만드는 작업 예제입니다.

var resman = ViewModelResources.TimeFrame.ResourceManager;

ViewBag.TimeFrames = from MapOverlayTimeFrames timeFrame
      in Enum.GetValues(typeof(MapOverlayTimeFrames))
      select new SelectListItem
      {
         Value = timeFrame.ToString(),
         Text = resman.GetString(timeFrame.ToString()) ?? timeFrame.ToString()
      };

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Values<T>()다음과 같이 당신의 반에.

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Values<T>()
{
    return Enum.GetValues(typeof(T)).Cast<T>();
}

전화해서 열거형을 전달하십시오.은 이제다사반수있복다습니할여용하를 사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.foreach:

 public static void EnumerateAllSuitsDemoMethod()
 {
     // Custom method
     var foos = GetValues<Suit>();
     foreach (var foo in foos)
     {
         // Do something
     }
 }
foreach (Suit suit in Enum.GetValues(typeof(Suit)))
{
}

(현재 승인된 답변에는 (내가 틀릴 수도 있지만)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캐스트가 있습니다.)

조금 지저분하다는 것은 알지만, 한 줄기 팬이라면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.

((Suit[])Enum.GetValues(typeof(Suit))).ToList().ForEach(i => DoSomething(i));

이 질문은 "C# Step by Step 2013"의 10장에 나와 있습니다.

작성자는 전체 카드 덱을 만들기 위해 두 개의 열거자를 반복하기 위해 이중 루프를 사용합니다.

class Pack
{
    public const int NumSuits = 4;
    public const int CardsPerSuit = 13;
    private PlayingCard[,] cardPack;

    public Pack()
    {
        this.cardPack = new PlayingCard[NumSuits, CardsPerSuit];
        for (Suit suit = Suit.Clubs; suit <= Suit.Spades; suit++)
        {
            for (Value value = Value.Two; value <= Value.Ace; value++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cardPack[(int)suit, (int)value] = new PlayingCard(suit, value)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}

이경에는우,,Suit그리고.Value 다열거형입니다.

enum Suit { Clubs, Diamonds, Hearts, Spades }
enum Value { Two, Three, Four, Five, Six, Seven, Eight, Nine, Ten, Jack, Queen, King, Ace}

그리고.PlayingCard된 정된카개니다를 가진 입니다.Suit그리고.Value:

class PlayingCard
{
    private readonly Suit suit;
    private readonly Value value;

    public PlayingCard(Suit s, Value v)
    {
        this.suit = s;
        this.value = v;
    }
}

상호 작용할 수 있는 항목으로 열거형을 변환하는 간단하고 일반적인 방법:

public static Dictionary<int, string> ToList<T>() where T : struct
{
   return ((IEnumerable<T>)Enum
       .GetValues(typeof(T)))
       .ToDictionary(
           item => Convert.ToInt32(item),
           item => item.ToString());
}

그리고 나서:

var enums = EnumHelper.ToList<MyEnum>();

만약 당신이 그 유형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요?enum하지만 컴파일할 때 정확한 유형이 무엇인지 모르십니까?

public class EnumHelper
{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<T> GetValues<T>()
    {
        return Enum.GetValues(typeof(T)).Cast<T>();
    }

    public static IEnumerable getListOfEnum(Type type)
    {
        MethodInfo getValuesMethod = typeof(EnumHelper).GetMethod("GetValues").MakeGenericMethod(type);
        return (IEnumerable)getValuesMethod.Invoke(null, null);
    }
}

방법getListOfEnum반사를 사용하여 모든 열거형을 사용하고 다음을 반환합니다.IEnumerable모든 열거값 중에서.

용도:

Type myType = someEnumValue.GetType();

IEnumerable resultEnumerable = getListOfEnum(myType);

foreach (var item in resultEnumerable)
{
    Console.WriteLine(String.Format("Item: {0} Value: {1}",item.ToString(),(int)item));
}

enum유형을 "연동 유형"이라고 하는 것은 값을 "연동"하는 컨테이너이기 때문이 아니라 해당 유형의 변수에 대해 가능한 값을 열거하여 정의하기 때문입니다.

실제로는 이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. 열거형은 "기본" 정수 유형으로 간주됩니다. 즉, 각 열거형 값은 정수 값에 해당합니다(일반적으로 암시적이지만 수동으로 지정할 수 있음).C#은 "이름이 지정된" 값이 아니더라도 해당 유형의 정수를 열거형 변수에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)

시스템.Enum.GetNames 메서드를 사용하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열거형 값의 이름인 문자열 배열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편집: 시스템을 제안했어야 합니다.대신 Enum.GetValues 메서드를 사용합니다.어라.

열거형에서 int 목록을 가져오려면 다음을 사용합니다.효과가 있습니다!

List<int> listEnumValues = new List<int>();
YourEnumType[] myEnumMembers = (YourEnumType[])Enum.GetValues(typeof(YourEnumType));
foreach ( YourEnumType enumMember in myEnumMembers)
{
    listEnumValues.Add(enumMember.GetHashCode());
}

이와 같은 열거형이 있을 때

enum DemoFlags
{
    DemoFlag = 1,
    OtherFlag = 2,
    TestFlag = 4,
    LastFlag = 8,
}

이 과제와 함께

DemoFlags demoFlags = DemoFlags.DemoFlag | DemoFlags.TestFlag;

그리고 이런 결과가 필요합니다.

"DemoFlag | TestFlag"

이 방법은 다음을 지원합니다.

public static string ConvertToEnumString<T>(T enumToConvert, string separator = " | ") where T : Enum
{
    StringBuilder convertedEnums = new StringBuilder();

    foreach (T enumValue in Enum.GetValues(typeof(T)))
    {
        if (enumToConvert.HasFlag(enumValue)) convertedEnums.Append($"{ enumValue }{separator}");
    }

    if (convertedEnums.Length > 0) convertedEnums.Length -= separator.Length;

    return convertedEnums.ToString();
}

단순 열거형.GetNames(EnumType)가 작동해야 합니다.

또한 반사를 사용하여 열거형의 공개 정적 멤버에 직접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.

typeof(Suit).GetMembers(BindingFlags.Public | BindingFlags.Static)
    .ToList().ForEach(x => DoSomething(x.Name));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05372/how-to-enumerate-an-enu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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